기업소개

일류품질을 기반으로
일류기업이 되어
인류사회기여에 앞장서는
동방의 밝은 등불이 되겠습니다.

(주)동방메디컬은 1985년에 창업한 이래 “일류품질”, “일류기업”, “인류사회기여”를 기업이념으로 삼아 고품질의 의료기기 생산에 진력하고 있습니다.

(주)동방메디컬은 첨단 생산설비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산된 고품질의 한방 의료기기, 필러, 매선 등 바이오 의료기기, 미용기기, 화장품 등을 고유 브랜드로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중동 등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하여 국가 경쟁력 제고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동방메디컬은 또한 다가올 무한국제경쟁에 대비하여 국내는 물론, 중국, 미국, 브라질 등지에도 직접 투자를 통해 현지 생산기지를 확충함으로써 해당 국가의 내수시장 진출은 물론 수출교두보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주)동방메디컬은 위와 같은 기술력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2011년부터 세계일류상품 생산업체로서의 위상을 이어가고 있으며, 글로벌 의료기기 생산업체로서 발돋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동방메디컬의 모든 제품은 KGMP, ISO, CE, FDA 등의 품질인증 기준에 따라 엄격히 관리 생산되고 있습니다.

(주)동방메디컬은 창조, 혁신, 융복합을 통해 Medical 리더 기업을 실현할 것이며, 인류의 생명과 건강을 다루는 의료기기 생산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여 고객에게 만족을 드리는 정직한 기업이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주식회사 동방메디컬 대표이사 김근식